대야 사냥터 관련 질문드립니다

캐릭터 경험치
차사

이제곧겨울@연

조회 778 추천 0 2022.01.21 AM 08:45:18
1. 각 페이즈 마무리 시 단축되는 시간이 나오던데 시간이 조금 단축될수록 오래 사냥 할수있으니 좋은건가요? 아니면 단축되는 시간은 고정되어있나요?

2. 현재 제가 갖고있는 전체기는 멸살, 화대상, 숨결 이렇게입니다 각 페이즈 별 몇초쯤 전체기를 써야하는지 팁이있을까요? 모였다생각해서 전체기를 쓰면 웨이브가 끝난게 아니더라구요..

3. 병사가 죽지 않도록 신경도 써가면서 잡는것도 중요할까요?

항상 성실한 답변에 감사드립니다!
신고
  • 페이스북
  • 트위터
  • 주소
로그인 후 글쓰기가 가능합니다.

바람 지식인들의 답변

3개의 답변이 있습니다.

  • 천인 기장@연
    2022.01.21 AM 08:46
     
    1.넵 맞습니다. 빨리잡을수록 더 많이 단축되고 단축될수록 더많은몹을 잡게되는거라 좋습니다.

    2. 5페이즈가 몹을 잡으면 다음몹젠이 되고하는거라 5페에서 최대한 전체를
    써주는게 좋고 5페와 겹치지않는 2-3페정도에서 전체 써주면 됩니다.

    3.병사는 따로신경쓰지말고 몹을 최대한 빨리잡는다생각하면 충분합니다
    (생각보다 병사 잘 안죽음)(보너스경험치 챙기는것보다 몹 1-2마리 더잡는게 이득)
    202208

    추천 1

  • 도적 수안@연
    2022.01.21 AM 09:04
     
    1. 단축을 최대한 많이 시켜야 빨리빨리 넘어갑니다. 빨리 잡을수록 단축되는 시간이 커집니다.

    2. 차사기준은 1페이즈 4분 20초 2페이즈 3번째 젠 3페이즈 3번째젠 4페이즈 마지막젠 5페이즈 전체 쿨 되는대로 다써줍니다.

    3. 병사가 살아있으면 생존 경험치를 먹긴하나 길막이 되는 요소도 있어서 적당히만 관리해주시면 됩니다.
    202203

    추천 2

  • 차사 이제곧겨울@연
    2022.01.21 AM 09:25
     
    모두 감사드립니다!

    추천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