살수 스킬 질문

캐릭터 직업
전사

용사@진

조회 1112 추천 0 2022.01.21 PM 12:48:15

일직선으로 가는 천투겸 

원 그리는 진금환투겸 

이거 두 개 중 뭐가 더 쌘가요?

보스몹 잡을 때 낫회수랑 행조하려는데

고민 되네요 





신고
  • 페이스북
  • 트위터
  • 주소
로그인 후 글쓰기가 가능합니다.

바람 지식인들의 답변

3개의 답변이 있습니다.

  • 도적 수안@연
    2022.01.21 PM 12:48
     
    둘다 데미지는 비슷한데
    보스를 잡을땐 투겸쪽이 좀 더 선호되는 편입니다.
    보통 레이드에선 일시정지로 딜 넣는 시간이 많아서
    일시정지가 끝나는 타이밍 쯤에 이경환막을 깔아서
    좀 더 지속딜을 오래 유지하는 방법도 있습니다.
    202203

    추천 1

  • 전사 용사@진
    2022.01.21 PM 01:03
     
    유튜브 잘 보고 있습니다 

    감사감사 

    추천 0

  • 천인 기장@연
    2022.01.21 PM 01:24
     
    천투겸쪽이 더 괜찮을거 같습니다. 사냥시나 레이드나 천투겸쪽을 낫회수랑 행조하는게 좋아보이고

    금환투겸같은경우 원형이기때문에 예상해서 보낼 수 있지만 잘 안때려지는경우가 있기 때문에

    천투겸쪽을 해조 묶는걸 추천드립니다.
    202208

    추천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