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자크@하자
10만원주고 신비한백두족자 샀는데
설마 이거 호랑이그릴려면 모험등급VIP되서 거기 백두폭포로 들어가야 그리는건가요?
VIP부터는 설렁설렁해서는 점수가 안되서 등급을 못 올리겠더라고요.
빡세게해야 VIP 등급 올리겠더군요. 점수 채우기가...
만약 백두폭포에 들어가야하는거라면
제가 모험등급 VIP가 아니니까 그냥 바돈 10만전만 날린거네요.
이전글
다음글
총 2개의 답변이 있습니다.
추천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