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산등급 안올리면 마비작도 못하는거엿네요 ㅋㅋㅋㅋ

캐릭터 직업
주술사

포도밀크티@연

조회 1138 추천 0 2022.01.21 PM 03:23:45
혹시 730 이후로 마비작 필요없는 사냥터 있을까요??ㅋㅋㅋ

마비작하려면 생산도 찍어야하는데 그걸 또 언제 찍고잇을지 ㅋㅋㅋ

뭐 대리 맡기는 방법도 있다는데 또 어떻게 믿고 맡길지...

레벨이 오를 수록 고비네요 ㅋㅋㅋ
신고
  • 페이스북
  • 트위터
  • 주소
로그인 후 글쓰기가 가능합니다.

바람 지식인들의 답변

6개의 답변이 있습니다.

  • 천인 기장@연
    2022.01.21 PM 03:24
     
    730이후로는 마비작 필요없습니다. 딱 우안사냥터까지만 있으면 됩니다!
    202208

    추천 0

  • 주술사 포도밀크티@연
    2022.01.21 PM 03:32
     
    아 그런가요...??

    그냥 채굴돌리고 안시성하다보니 이제 거의 730인데

    그럼 혹시 어디서 사냥해야하나요??

    730 이후에 우안의 숲 가라는 글들이 많이 보이던데 우안 안가도 되나용?

    추천 0

  • 천인 기장@연
    2022.01.21 PM 03:35
     
    아 730 이후로 마비작 필요없는 사냥터 물어보셔서 730 우안까지만 마비작 필요하고 740이후사냥터는 마비작이 필요없다고 말씀드린거였습니다. 대리같은경우 아주 옛날부터 해주시는 분이 있기때문에 신뢰높은분께 맡기면 괜찮을겁니다.
    202208

    추천 0

  • 천인 기장@연
    2022.01.21 PM 03:36
     
    아 그리고 안시성 개편되면서 730이면 보상으로 1100조 받을수있는데 730구간까지 안시성, 악귀문으로 패스하는 방법도 있습니다.
    202208

    추천 0

  • 주술사 포도밀크티@연
    2022.01.21 PM 03:40
     
    아 730 이후라는게 73X도 포함해서 말씀해주신거였군요 ㅋㅋㅋ

    740될때까지만 어떻게 버티면 그래도 괜찮겟네요

    감사합니다 ㅎㅎ

    추천 0

  • 도적 수안@연
    2022.01.21 PM 04:02
     
    우안구간 넘기면 마비작은 크게필요없습니다.
    8차 사냥터부터 상태이상이 필요하긴한데 그 전까진 그래도 딱히 저항에 큰 스트레스 안받으셔도됩니다.
    202203

    추천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