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산 관련 !! 질문입니당

캐릭터 직업
도사

어림쥐@연

조회 877 추천 0 2022.01.22 AM 01:22:03
생산을 해보려구 하는데요 !! ( 슬롯강화 등 확률 높히기 + 제작하기)
생산하는 사람들만 제작하는 아이템이나 비서 이런게 잇나요??
ㅠㅠ 완전초보라서 대충 느낌만 좀 알려주세여 !
생산하기에 좋은직업이 무엇인지 , 바돈을 벌수 있으려면 얼마나
해야하는지 ㅜㅜ ... 도 궁금합니당!! 고수님들 부탁드려용
탬이 안좋아서 사냥이 힘들어 생산을 해서 돈벌고 싶어요!!
신고
  • 페이스북
  • 트위터
  • 주소
로그인 후 글쓰기가 가능합니다.

바람 지식인들의 답변

3개의 답변이 있습니다.

  • 도적 수안@연
    2022.01.22 AM 01:25
     
    생산하기 좋은 직업은 기동성이 좋은 도적이나 요즘은 전직업 다 초축을 무료로 사용할수 있기도 하고
    어느정도 몬스터를 잡는 능력이 있어서 어느 직업으로 해도 상관은 없습니다 (궁사는 주작시동 아니면 생산무기들고 때릴수 없으니 비추천..)
    생산으로 돈을 벌기란 고인물이 아닌이상 재료 판매 경쟁이 심해서 투자 대비 이득보기가 쉽지 않습니다.
    (아이템창도 넉넉하게 확보해야되고 생산보호템들도 마련해야되고.. 할게 많습니다)

    (많은 시간을 할애해야 돈을 벌겠죠?) 그나마 요즘 돈이 되는건 각종 생산 재료를 팔거나 강화술에서 각종 저항비서를 만들어서 파는게 돈이 좀 됩니다.
    202203

    추천 2

  • 도사 어림쥐@연
    2022.01.22 AM 01:34
     
    수안님 두번씩이나 ... 감사합니다

    추천 0

  • 천인 기장@연
    2022.01.22 AM 03:35
     
    생산같은경우 생산출시 초반에는 돈을 벌 수 있었으나 지금은 돈을 벌 수 있는 구조가 아닙니다.

    결국 돈을 버는건 노가다를 해서(채집) 그런 채집재료들을 모아다 파는건데

    지금은 매크로 등때문에 재료 시세도 많이 내려가있는 상태여서 효율이 별루 좋지 않습니다.

    먼저 생산하기에 좋은 직업은 도적이 좋고 ( 몹을 넘어다니는 등 이동이 빠름 )

    이때 생산 등급업할때 지금도 절대장인은 공성 신물이 들어가서 돈이 많이 들어가고

    그 전에도 주요 등급업할땐 몇천만원씩 깨집니다.

    생산하는 사람들만 제작하는 아이템이나 비서는 그나마 잘팔리는건 각종저항비서인데

    그 재료는 생산으로 얻는게 아니라 분쟁으로 얻는거라서 생산을 올리더라도 만들 수 없고

    재료를 사서 파는건 재료값이나 부적값이나 비슷비슷해서 이득을 볼 수 있는 구조가 아닙니다.

    즉 돈을 모으고 싶으시면 다른 노가다를 추천드리고 생산은 비추드립니다..
    202208

    추천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