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분쟁] 용랑,용마...등(아기용들)을 잡으려면 어떻게 해야 되나요?

기타 기타
도사

깅갱깅@연

조회 2233 추천 0 2022.01.22 AM 06:38:45
원래는 [분쟁]을 누르면 [용의다리], [용의꼬리] 이런식으로 선택을 할수 있어서,

선택한 지역에 캐릭터가 떨어지고

필드에 용마,용천 등(아기용들)이 떠서(있으면) 잡으면 은나무가지가 확률적으로 떴잖아요

근데 이번에 [분쟁]이 패치 되고 나서, [분쟁]을 누르니 [분쟁의협곡-1입구]라는곳으로 가고 주변으로 가면

[분쟁의협곡 2 3] ~ 이런식으로 가던데 뭐가 뭔지 모르겠네요...


묻고싶은내용)


예전처럼 용랑,용마 등 이런 아기용들을 잡으려면 어떻게 해야 되나요?

알려주세요~~~~~


(참고로 이제 은나무가지가 안뜨고 '은나무가지파편' 이런식으로 뜨는건 압니다...)


예를 들면)

"[분쟁의협곡-입구] 에서 2로 가시고 그다음에 5로 가시고 10으로 가시면, 8시에 

아기용들(용랑,용마,용천 등)이 뜹니다 그럼 잡으시면 됩니다




이런식으로 자세히 알려주시면 정말 감사하겠습니다...

(도저히 가는법을 모르겠고, 어떻게 잡는건지도 모르겠네요...)
신고
  • 페이스북
  • 트위터
  • 주소
로그인 후 글쓰기가 가능합니다.

바람 지식인들의 답변

2개의 답변이 있습니다.

  • 천인 기장@연
    2022.01.22 AM 08:09
     
    아기용들은 협곡 전체에서 뜨는걸로 알고 있습니다. 뜨는 지역으로 들어가는법은

    분쟁 입장하셔서 >분쟁협곡의1-입구에서 북쪽으로 가시면 입장이 되고 그 지역부터 뜬다고 보면 됩니다. 

    다만 매일 20시부터 24시까지만 용이 등장하므로 그때 제외하고 가시면 용이 안떠있는게 당연하고

    이때 아기용들만 뜨는 협곡같은경우는 평화지역으로 최대한 많은 딜을넣어서 기여도상자를 받으시면 됩니다.

    (옜날처럼 아기용들이 약하지 않음) 다만 각 굴의 끝같은 경우는 보스가 뜨는데 그 굴은(분쟁의구릉) 보스가 뜨게되면

    평화지역에서 > pk지역으로 변하게되고 그부분 주의하시면서 협곡 다 돌아다니면서 아기용 잡으시면 됩니다.


    202208

    추천 1

  • 도적 수안@연
    2022.01.22 AM 08:40
     
    분쟁의협곡 2부터 8까지 젠이 되며 20시부터 24까지까지 등장합니다.
    용이 예전처럼 쉽게 죽지 않고 몬스터가 죽었을때 그 몬스터에게 누적된 데미지에 따라 각 등급 상자가 지급됩니다.
    최대한 많은 딜을 넣는게 좋겠죠?
    202203

    추천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