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래는 [분쟁]을 누르면 [용의다리], [용의꼬리] 이런식으로 선택을 할수 있어서,
선택한 지역에 캐릭터가 떨어지고
필드에 용마,용천 등(아기용들)이 떠서(있으면) 잡으면 은나무가지가 확률적으로 떴잖아요
근데 이번에 [분쟁]이 패치 되고 나서, [분쟁]을 누르니 [분쟁의협곡-1입구]라는곳으로 가고 주변으로 가면
[분쟁의협곡 2 3] ~ 이런식으로 가던데 뭐가 뭔지 모르겠네요...
묻고싶은내용)
예전처럼 용랑,용마 등 이런 아기용들을 잡으려면 어떻게 해야 되나요?
알려주세요~~~~~
(참고로 이제 은나무가지가 안뜨고 '은나무가지파편' 이런식으로 뜨는건 압니다...)
예를 들면)
"[분쟁의협곡-입구] 에서 2로 가시고 그다음에 5로 가시고 10으로 가시면, 8시에
아기용들(용랑,용마,용천 등)이 뜹니다 그럼 잡으시면 됩니다
이런식으로 자세히 알려주시면 정말 감사하겠습니다...
(도저히 가는법을 모르겠고, 어떻게 잡는건지도 모르겠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