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시성은 언제 처음 출시했나요?
제가 모든 직업을 다 해봤는데
궁사를 제외한 나머지 직업은 모두 공훈 701점을 채우거나, 넘겼습니다.
그런데 궁사는 해보니까 상태가 너무 안좋아서 점수 채우는게 거의 불가능할 정도네요.
노벨 평화상 수상자도 아마 해보면 쌍욕을 날릴 것 같습니다.
답이 안나옵니다. 무슨 재롱부리는 것 같고 뭐하자는건지 모르겠습니다.
안시성의 궁사는 출시했을때부터 지금까지 상태가 이모양인건지
아니면 패치 이후에 상태가 이 정도로 나빠진건지 궁금합니다.
궁사로 안시성 해보신분 답변 부탁드려요. 안해봤는데 짐작해서 답변은 안달아주셨으면 좋겠습니다.
징징글 정도가 아니라 해보시면 아시겠지만 그냥 암유발입니다. 참여하여 진행하는 것 자체가 민폐일 정도더라고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