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래간만에 설치해서 살수좀 만질려고하는데 방향키 안먹히고 ESC 키도 안먹히네요.
바람 지식인들의 답변
총 개의 답변이 있습니다.
-
-
천인
기장@연
-
2022.01.22
PM 05:26
-
-
아마 기본 키세팅이 잘못된거같은데
환경설정 f10들어가셔서 키세팅을 기본키세팅으로
변경하고 다시 해보셔요
202208
-
-
도적
수안@연
-
2022.01.22
PM 05:29
-
-
f10 단축키에서 각 메뉴에서 기본값으로 설정해보시길 바랍니다.
202203
-
-
주술사
덜렁대는구슬@연
-
2022.01.22
PM 06:00
-
-
접으 333333333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