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월한오렌지@연
혹시 내방등록권은 빈땅이없어도 그냥 기간제로 휴경얻을수있구
땅문서는 빈땅있으면 거기에 땅문서쓰면 기간제한없이 제땅인거죠? 설명서보니까 오랫동안비우면 저절로 내땅아니게 된다던데
내방등록권이나 땅문서 써도 기본황금요강 사용 가능하죠?
이전글
다음글
총 2개의 답변이 있습니다.
추천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