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사 행동조합 스킬 추천부탁드립니다~~

캐릭터 기술연마
천인

스컬몽@연

조회 3023 추천 0 2022.01.23 PM 08:30:42

1. 제목그대로 스킬 뭐뭐 쓰는지, 추천 부탁드립니다~ 

2. 제가 한가지가 이해가 안되는데.. 예를들어, 행동조합에 스킬 측후방어,신의축복,대력검신 넣어서 사용하면, 신의축복이 시간 얼마 안가 사라지고, 나머지스킬은 시간이
   
   길어서 남아있는데, 그냥 행동조합으로 한번 버튼 더 누르면, 되나요?? 좀 헷갈리네영...... 어떤스킬들은 스킬이 진행되고 있는데, 누르면, 이미마법을 사용하고 있으니,
   
   쿨타임?딜레이?가 추가 되던데.. 잘 모르겠네여..
신고
  • 페이스북
  • 트위터
  • 주소
로그인 후 글쓰기가 가능합니다.

바람 지식인들의 답변

2개의 답변이 있습니다.

  • 천인 기장@연
    2022.01.23 PM 08:33
     
    전사같은경우 아시는것처럼 버프류만 묶으시면 됩니다. 측후방어, 신의축복,대력검신 

    등등 최대한 비슷한쿨타임끼리 모아서 1-2개정도만 만들어서쓰고 

    공격스킬이나 딜레이긴스킬들을 행조로하면 씹히는경우가 많아서 그런 

    경우는 잘 쓰지 않습니다. 공격스킬이나 딜레이긴 스킬들은 각각 사용하는게

    좋습니다
    202208

    추천 0

  • 도적 수안@연
    2022.01.23 PM 08:39
     
    전사는 버프류 위주로 묶으시고 신의축복,후면공격,측면공격,대력검신정도 묶으시면 됩니다.

    각자 스킬 쿨이 따로 돌수 있어서 스킬 쿨을 비슷한거끼리 묶으시면 더 좋습니다.

    공격류 스킬등은 행조로 사용할시 반응속도가 느려서 따로 버튼눌려서 사용하는게 낫습니다
    202203

    추천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