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사 오중공격은 나중에 안쓰이죠??

캐릭터 기술연마
전사

크루몬@연

조회 1271 추천 0 2022.01.23 PM 10:02:34

일반공격이 오르는거라 안쓰이죠??
신고
  • 페이스북
  • 트위터
  • 주소
로그인 후 글쓰기가 가능합니다.

바람 지식인들의 답변

2개의 답변이 있습니다.

  • 천인 기장@연
    2022.01.23 PM 10:03
     
    넵 나중엔 안쓰입니다. PK등 그림자방패 같은거 깰때나 많은 타수로 때려야 되는게 필요할때 씁니다.
    202208

    추천 0

  • 도적 수안@연
    2022.01.23 PM 10:06
     
    사냥에서는 잘 안쓰이고 PK에서 횟수 보호막류를 깰때 5번 타격으로 들어가서 유용하게 사용합니다.
    202203

    추천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