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현재 664 주술사를 키우고있는 바린이입니다.
오늘 바린이장비패키지와 바린이정착패키지를 구매하여 대략 15만원의 캐시템을 샀는데요. 현재 장비패키지에 각인은 다 한 상태입니다. 전투력은 28000 이구요!
뭔가 잘 한건가 의문이들어서요 ㅠㅠ 차라리 광부도시락 같은 인기있는 소모성 캐시템을 15만원치 사서 판매하여 얻은 금전으로 템을 맞추는데 훨씬 이득이었을까요?? 유저님들의 의견이 듣거싶습니다.
바람 지식인들의 답변
총 개의 답변이 있습니다.
-
-
천인
기장@연
-
2022.01.23
PM 11:07
-
-
아닙니다. 지금 바린이각인 가격이 많이 뛰어서 정착패키지사신건 무조건
이득이시고 장비패키지는 나중에 판매는 못하지만 장비패키지살돈으로는
다 못살 구성이고 잘 쓰신다면 충분히 그 값어치 할겁니다. 여기서
기본보조아이템과 신수장비666이랑 환수투력셋까지 끼시면 투력 4만까지도 가능할겁니다.
202208
-
-
도적
수안@연
-
2022.01.23
PM 11:07
-
-
투자 대비 전투력이 낮은건 신수장비나 환수장비가 안맞춰져있는거같습니다.
정착패키지는 현 시점에서는 최소 손해는 안봅니다.
물론 유입 유저가 접는 인원이 많아지면 바린이각인 수량이 늘어서
캐시샵 구매가격 대비 손해를 볼수도 있으나 정착하기 위해선 필요한 패키지라고 생각됩니다.
202203
-
-
주술사
녹두만호@연
-
2022.01.23
PM 11:09
-
-
기장님 : 아까전 질문에도 답변해주셨는데 너무 감사합니다. 게임하며 하나하나 배워나갈게요 정말 친절한 답변 감사합니다
-
-
주술사
녹두만호@연
-
2022.01.23
PM 11:10
-
-
수안님 : 내 맞습니다. 현재 환수 및 신수 개념이 제대로 안잡혀있습니다 ㅠㅠ 더 공부해서 환수 장비?? 맞추어볼게요 ㅠㅠ
-
-
도적
수안@연
-
2022.01.23
PM 11:15
-
-
환수장비나 신수장비는 거래소에서 구매해도 되지만
바람패스를 통해서도 레벨을 올리다보면 얻을수 있으니 바람패스를 결제해보시는것도 하나의 방법입니다.
20220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