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클라 레이드 하는 이유가 뭔가요?

캐릭터 직업
도적

희경사랑@연

조회 1903 추천 0 2022.01.25 AM 09:13:14
다클라로 호박  그리고 레이드를 하는 이유가 뭔가요?

금전벌이가 된다면 얼마나 되는지좀... 알려주세요 


신고
  • 페이스북
  • 트위터
  • 주소
로그인 후 글쓰기가 가능합니다.

바람 지식인들의 답변

2개의 답변이 있습니다.

  • 천인 기장@연
    2022.01.25 AM 09:13
     
    딱 돈벌이를 위해서입니다. 호박벌이는 720이상 사령 호박기준 캐릭당

    100만전,  레이드는 너무 운에 달렸지만 간단하게 비교해보면

    사클라로돌면 좋은거먹을확률이 4배가 되는거기 때문에 다클라로 돌게

    됩니다
    202208

    추천 1

  • 도적 수안@연
    2022.01.25 AM 09:26
     
    보상이 계정 내가 아닌 캐릭별로 다 들어오기 때문에
    1클라로 진행하는거보다 보상 얻을 확률을 4배로 늘리기 위해서입니다.

    사령 호박 기준으로는 1캐릭당 60~80만전 사이 들어옵니다. + 가시돌이까지 하면 100만전가량
    202203

    추천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