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린이입니다.
바린이 각인(캐시템)도 사고 바람패스도 사고 제대로 해보려고 합니다.
주술사로 키웠는데 주술사 무기가 비싸기도 하고 괜찮은 매물이 없다고 기장님께서 말씀해주셨는데
그냥 사야할지..아니면 다른직업으로 바꿔야할지 고민됩니다..
현재 봉래산 환영퀘스트?에서 막혔습니다.
그냥 죽더군요..ㅠㅠ
궁사도 키워봤는데 궁사로는 안죽을꺼같지만 궁사는 레이드가 너무 안좋다고들 하셔서 고민되기도하고..
어느분이 차사 기본템으로 저 퀘스트를 그냥 깼다고 하셔서 차사를 해야하나 싶기도하고..
진로 상담을 하고싶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