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령 유인갈때

캐릭터 직업
전사

땅땅앙@연

조회 845 추천 0 2022.01.26 AM 12:09:33
도사랑 붙어서 유인만 쓰면 되나요?
괜히 딜하려다가 안죽는게 낫겟죠
신고
  • 페이스북
  • 트위터
  • 주소
로그인 후 글쓰기가 가능합니다.

바람 지식인들의 답변

3개의 답변이 있습니다.

  • 도적 불커@무휼
    2022.01.26 AM 12:39
     
    네 굳이 딜 안하셔도 흑치명때만 유인만 하시면서 안죽으시는게 더 나아요 나머지는 뭐 안해도 되니 

    추천 0

  • 도적 수안@연
    2022.01.26 AM 01:40
     
    도사쪽에 붙어서 유인만 써주시면 됩니다. 딜이 되면 같이 넣어주셔도 되긴하는데
    생존을 우선으로 해주시는게 좋긴합니다.
    202203

    추천 0

  • 천인 기장@연
    2022.01.26 AM 04:48
     
    딜보다는 생존이 우선입니다. 딜해도 좋지만 딜하다가 죽는것보다는 유인에 집중해주시면 됩니다.
    202208

    추천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