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령 유인갈때
캐릭터
직업

땅땅앙@연
조회 845
추천
2022.01.26 AM 12:09:33
도사랑 붙어서 유인만 쓰면 되나요?
괜히 딜하려다가 안죽는게 낫겟죠
바람 지식인들의 답변
총 개의 답변이 있습니다.
-
-
도적
불커@무휼
-
2022.01.26
AM 12:39
-
-
네 굳이 딜 안하셔도 흑치명때만 유인만 하시면서 안죽으시는게 더 나아요 나머지는 뭐 안해도 되니
-
-
도적
수안@연
-
2022.01.26
AM 01:40
-
-
도사쪽에 붙어서 유인만 써주시면 됩니다. 딜이 되면 같이 넣어주셔도 되긴하는데
생존을 우선으로 해주시는게 좋긴합니다.
202203
-
-
천인
기장@연
-
2022.01.26
AM 04:48
-
-
딜보다는 생존이 우선입니다. 딜해도 좋지만 딜하다가 죽는것보다는 유인에 집중해주시면 됩니다.
20220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