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새소식
공지사항
이벤트
바람팀 이야기
바람패치
신바람
GM서신
투표바람
가이드
바람소개
바람시작
바람서고
명예의전당
베스트지존
순위리스트
캐시샵
캐시샵 업데이트
웹 캐시샵
문파
문파 광장
문파 홍보
커뮤니티
자유
이미지
동영상
지식인
건의
노하우
팬사이트
바람의상실
고객지원
도움말&문의
신고
확률형아이템
NEXON NOW
NEXON Open API
SNS
유튜브
1
5
2026년 삼천대천 이벤트
은하행운상자 판매
#바람패스 #시즌16 #한밤꿈의상
5월 지식왕☆
[케어 서비스]복구바람 안내
지식인
자유
이미지
동영상
건의
노하우
팬사이트
바람의상실
안녕하세요, 탐의화신 3페 궁금한것이 있어서 질문드립니다.
바람생활
기타
착한다은@연
조회
933
추천
0
2022.01.26 PM 01:39:32
안녕하세요,
탐을 한지 한 2주차 정도됬는데
제가 처음 배울때 부터 솔플 위주로만해서
궁금한것이 있는데요,
고렙 고수분들이 탐의화신 일반이나 심연 3페에서
보통 바라본다 스킬을 쓸때 가까운 구석으로 가지않고 반대방향 구석으로 가시던데
이게 무슨 이유가 있는거가요?? 궁금해서 질문드립니다.
목록
질문하기
이전글
다음글
로그인 후 글쓰기가 가능합니다.
바람 지식인들의 답변
총
3
개의 답변이 있습니다.
천인
기장@연
2022.01.26
PM 01:40
일단 솔플같은경우 생명의불꽃 시전하면 즉사기로 무조건 죽게 되는데 그걸 파훼할 수 있는방법이
맵 한쪽끝에서 다른끝쪽으로 달리면 즉사기를 피할 수 있게 됩니다. 즉 바라본다에서 미리 한쪽 벽면으로 가서
생명의불꽃을 파훼하기 위해 그쪽으로 가는이유가 있습니다. 또한 회오리가 많이 소환되면 방어가 왠만큼 높지 않으면 맞으면서 딜넣기가
불안한데 회오리 소환된것들을 따돌리기 위해 먼쪽 구석으로 보통 이동합니다.
2022
08
신고
추천
추천 1
마도사
착한다은@연
2022.01.26
PM 01:48
답변 감사드립니다!
신고
추천
추천 0
도적
수안@연
2022.01.26
PM 01:53
바라본다의 경우는 탐 주변에 회오리가 있을때 회오리 주변에서 최대한 빼내기 위해 하는거고 생명의불꽃 역시 최대한 구석으로 가야 즉사하지 않고 생존할수 있습니다
2022
03
신고
추천
추천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