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탐의화신 3페 궁금한것이 있어서 질문드립니다.

바람생활 기타
마도사

착한다은@연

조회 931 추천 0 2022.01.26 PM 01:39:32
안녕하세요,

탐을 한지 한 2주차 정도됬는데

제가 처음 배울때 부터 솔플 위주로만해서

궁금한것이 있는데요,

고렙 고수분들이 탐의화신 일반이나 심연 3페에서

보통 바라본다 스킬을 쓸때 가까운 구석으로 가지않고 반대방향 구석으로 가시던데

이게 무슨 이유가 있는거가요?? 궁금해서 질문드립니다.
신고
  • 페이스북
  • 트위터
  • 주소
로그인 후 글쓰기가 가능합니다.

바람 지식인들의 답변

3개의 답변이 있습니다.

  • 천인 기장@연
    2022.01.26 PM 01:40
     
    일단 솔플같은경우 생명의불꽃 시전하면 즉사기로 무조건 죽게 되는데 그걸 파훼할 수 있는방법이

    맵 한쪽끝에서 다른끝쪽으로 달리면 즉사기를 피할 수 있게 됩니다. 즉 바라본다에서 미리 한쪽 벽면으로 가서

    생명의불꽃을 파훼하기 위해 그쪽으로 가는이유가 있습니다. 또한 회오리가 많이 소환되면 방어가 왠만큼 높지 않으면 맞으면서 딜넣기가

    불안한데 회오리 소환된것들을 따돌리기 위해 먼쪽 구석으로 보통 이동합니다.
    202208

    추천 1

  • 마도사 착한다은@연
    2022.01.26 PM 01:48
     
    답변 감사드립니다! 

    추천 0

  • 도적 수안@연
    2022.01.26 PM 01:53
     
    바라본다의 경우는 탐 주변에 회오리가 있을때 회오리 주변에서 최대한 빼내기 위해 하는거고 생명의불꽃 역시 최대한 구석으로 가야 즉사하지 않고 생존할수 있습니다
    202203

    추천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