맵에 있는 몹 전부 다 잡았는데 다음 단계로 안넘어 가지고
몹 덜잡았다고 시간 초과로 실패 했는데 이거 버그인가요?
바람 지식인들의 답변
총 개의 답변이 있습니다.
-
-
천인
기장@연
-
2022.01.26
PM 03:15
-
-
아마 구석에 몹 한마리 발견못하시고 안잡다가 시간초과되서 실패하신거 같습니다..
해당버그는 아직 알려진바 없는데 위 현상 같고 진짜 버그라면 문의하면 공지 나올거 같습니다.
202208
-
-
도적
수안@연
-
2022.01.26
PM 04:16
-
-
몬스터가 어딘가에 남겨서 시간제한으로 실패했을수도 있고 그게 아니라면 버그일 가능성도 존재합니다
20220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