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사말 설정은 어디에서해야되나여???

캐릭터 직업
살수

울예쁜지인잉@유리

조회 1066 추천 0 2022.01.26 PM 08:13:55
인사말을 설정할려고하는데 어디에서해야되나여????
신고
  • 페이스북
  • 트위터
  • 주소
로그인 후 글쓰기가 가능합니다.

바람 지식인들의 답변

2개의 답변이 있습니다.

  • 천인 기장@연
    2022.01.26 PM 08:14
     
    상용구 설정은

    메뉴 > 편의제공 > 상용구 들어가셔서 설정하시면 됩니다.

    202208

    추천 0

  • 도적 수안@연
    2022.01.26 PM 08:17
     
    기장님이 말씀하신 상용구 설정을 한 이후에 옛날처럼 상용구를 사용하시려면
    상용구 메뉴에서 단축키 설정하시면 됩니다.


    202203

    추천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