황돋 시세 알려주세요!

아이템 각인
도사

민초루@연

조회 866 추천 0 2022.01.27 PM 02:57:03


안녕하세요.

거래소에 있는 황돋 시세가 다 달라서..

감이 안잡혀서요!

손돋이고 이정도면 시세가 어느정도 할까요..?

도사금반지에 박혀있는데 

추출해서 파는게 나을까요?



답변해주시는 모든분들 좋은하루되세요!


신고
  • 페이스북
  • 트위터
  • 주소
로그인 후 글쓰기가 가능합니다.

바람 지식인들의 답변

2개의 답변이 있습니다.

  • 천인 기장@연
    2022.01.27 PM 02:58
     
    이건 추출값도 제대로 안나올거같습니다.. 유효로 시향이나 마치로 볼 수 있는데

    시향 마치는 보통 같이 안쓰기 때문에 단일돋으로 봐야되고 단일가격으로 팔아야되는데 투력높은 시향이나 마치돋 가격정도 나올거같고

    추횟이 이미 1이라서 추출비서2장 필요한데.. 2장값 이상 받긴 힘들거 같습니다 ㅠ

    추출하지마시고 도금반 자체로 일단 1500~2000선에서 팔아보시고 안팔리면 가격 조금씩 내려가면서 파셔야 될거같습니다.
    202208

    추천 0

  • 도적 수안@연
    2022.01.27 PM 03:03
     
    추횟이 일단 1이라 추출해서 팔긴 그렇고 시향 마치 듀얼을 잘 안쓰는 추세라 시향+투력값정도 받을거 같습니다
    202203

    추천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