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에 흑호? 캐시템이요~

기타 기타
궁사

떠들어@연

조회 739 추천 0 2022.01.27 PM 04:12:18
할만한가요? 괜찮으면 사보려고 합니다.
신고
  • 페이스북
  • 트위터
  • 주소
로그인 후 글쓰기가 가능합니다.

바람 지식인들의 답변

2개의 답변이 있습니다.

  • 천인 기장@연
    2022.01.27 PM 04:12
     
    아닙니다.. 결국 이전과 비슷한거같고 주변 한거 보니까 이득보는사람 거의 없습니다.. 그냥 손해봐도 괜찮다

    한번 대박 노려보겠다 하고 여유되시면 해도되지만 꼭 이득봐야된다하면 비추입니다.
    202208

    추천 0

  • 도적 수안@연
    2022.01.27 PM 04:34
     
    사행성은 결과론적인거지만 잘뜰수도 있고 안뜰수도 있는건데

    평균적으론 손해볼 확률이 높습니다.
    202203

    추천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