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륵사 보물 퀘스트 다 끝내고나서 지하회랑 돌다 보니까 느낀건데..
좌측 일반 지하회랑 들어간 후 -> 몹 잡고 -> 위쪽으로 입장 -> 몹 한번 더 잡고-> 다시 위로 가면 -> 지하회랑 깊은곳1 -> 지하회랑깊은곳2
이렇게 보스 나오는 특정지역이 2번 연속으로 나오던데
이거 맵 구조가 원래 넥슨에서 의도해서 이렇게 만들어놓은건가요??
퀘스트 할 때는 무조건 랜덤으로 막 돌아다녀야 깊은곳 1, 2가 랜덤으로 나오던데 퀘스트 끝나고나니까 계속 이렇게 뜨는게 의아해서요.
탐험일지 편하게 하라고 배려해주는건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