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사말 설정단축키는 어디에서설정해야되나여???????
바람 지식인들의 답변
총 개의 답변이 있습니다.
-
-
도적
수안@연
-
2022.01.27
PM 08:12
-
-
메뉴 > 편의제공 상용구로 등록하시면 됩니다.

202203
-
-
도적
수안@연
-
2022.01.27
PM 08:13
-
-
위처럼 설정하셨다면 f10에서 단축키에서 상용구에서 키 설정을 하면 됩니다.
202203
-
-
천인
기장@연
-
2022.01.27
PM 11:30
-
-
인사말 설정 단축키같은경우는 F10으로 들어가셔서 단축키 > 상용구 들어가셔서 세팅하시면 됩니다.
20220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