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사말 설정단축키는 어디에서설정해야되나여???????

캐릭터 직업
살수

울예쁜지인잉@유리

조회 4498 추천 0 2022.01.27 PM 08:11:00
인사말 설정단축키는 어디에서설정해야되나여???????
신고
  • 페이스북
  • 트위터
  • 주소
로그인 후 글쓰기가 가능합니다.

바람 지식인들의 답변

3개의 답변이 있습니다.

  • 도적 수안@연
    2022.01.27 PM 08:12
     
    메뉴 > 편의제공 상용구로 등록하시면 됩니다.

    202203

    추천 0

  • 도적 수안@연
    2022.01.27 PM 08:13
     
    위처럼 설정하셨다면 f10에서 단축키에서 상용구에서 키 설정을 하면 됩니다.
    202203

    추천 0

  • 천인 기장@연
    2022.01.27 PM 11:30
     
    인사말 설정 단축키같은경우는 F10으로 들어가셔서 단축키 > 상용구 들어가셔서 세팅하시면 됩니다.


    202208

    추천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