황돋구슬 뭐로 쓸지 질문드립니다~!

아이템 각인
살수

실수실수@연

조회 680 추천 0 2022.01.28 AM 03:57:08
살수입니다. 손돋을 두 개를 사버렸는데 둘 다 명중4에 하나는 치명 5.54 하나는 방관 5.9인데 뭘 쓴느 게좋을까요?
신고
  • 페이스북
  • 트위터
  • 주소
로그인 후 글쓰기가 가능합니다.

바람 지식인들의 답변

2개의 답변이 있습니다.

  • 천인 기장@연
    2022.01.28 AM 05:58
     
    만약 방관작이면 당연히 후자가 좋고

    방무작이라면 전자가 좋습니다!

    방무작이면 신체각성수치때문에 후자는 아무 효과를 못받을 수 있습니다.
    202208

    추천 1

  • 도적 수안@연
    2022.01.28 AM 06:32
     
    방무세팅이면 앞에껄 쓰시고
    방관 세팅이면 뒤에껄 쓰시는게 낫습니다.
    202203

    추천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