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칠성의두루마리 관해서 질문좀 하고싶어요

기타 기타
도적

슥굴림@연

조회 668 추천 0 2022.01.28 AM 04:19:25

솔직히 지금 좀 많이 화가 난 상태인데

요일마다 기운이 좋다고 해서 정해진 요일에 보스몹을 잡으면 확률이 올라가는건 압니다.

무조건 나오는건 아닌건 아는데

솔직히 3주동안 하루도 빠짐없이 정해진 날에도 아닌 날에도 

가서 잡으면 단 한번을 안주던데 일부로 이렇게 만든 퀘스트인가요?

깨라고 만든 퀘스트는 맞나요? 

아니면 퀘스트 깨지말고 무조건 현질해서 캐쉬로 구매하라는 의미인가요?

왜 안주는거죠? 
신고
  • 페이스북
  • 트위터
  • 주소
로그인 후 글쓰기가 가능합니다.

바람 지식인들의 답변

2개의 답변이 있습니다.

  • 천인 기장@연
    2022.01.28 AM 05:59
     
    그게 운에 따른지라.. 한달동안도 안나오는 경우를 많이 봤습니다.

    캐시를 쓰게 하려고 만든건 아니지만.. 정말 안나올 경우에는 캐시를 써서 넘기는게 좋을거 같고

    아니라면.. 좀 더 도전해보시는걸 추천드려요..
    202208

    추천 1

  • 도적 수안@연
    2022.01.28 AM 06:33
     
    칠성의두루마리 자체가 정해진 요일에 가도 확률이 매우 낮은편입니다.

    (저도 옛날에할때 한달은 했던거 같습니다)

    칠지 가격대비 퀘스트 난이도가 매우 헬이라 퀘스트 스토리를 보고싶으신게 아니라면
    개인적으론 비추천하는 퀘스트입니다.
    202203

    추천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