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금 승급해서 받은 마신의 부적이랑 마상의 부적인가 두개 끼고있는데 낡은 마사의 귀목쌍을 낄 이유가 있을까요? 전투력도 훨씬 낮던데 승급템에 비해서
바람 지식인들의 답변
총 개의 답변이 있습니다.
-
-
도사
시러엽@연
-
2022.01.28
AM 10:02
-
-
낡은마사의귀목쌍을 감정해서 풀투력을 만들면 개당투력이 320이 되고
자동보무도 걸려서 메리트 많습니다
202209
-
-
도적
수안@연
-
2022.01.28
AM 10:05
-
-
낡은마사가 보무 효과가 있어서 쌍까진 아니더라도 최소 짝은 끼는게 좋습니다
마수 2 잠재를 띄울시 320까지 전투력이 나옵니다
202203
-
-
천인
기장@연
-
2022.01.28
AM 10:10
-
-
낡은마사 하나정도는 끼는게 좋고 자동보무로 몹에게들어오는 데미지를
절반이상 줄일 수 있습니다.
202208
-
-
도사
난모밍@진
-
2022.01.28
AM 10:11
-
-
풀감정이라는게 그 낡은우패인가 뭔가를 전투력이 높아지는 스텟이 나올때까지 계속 돌린다는 말인가요? 그리고 주술사는 보무 스킬이 있는데도 마사 끼는게좋나요? 귀찮아서 아니면 보무 스텟이 더 좋나요?
-
-
천인
기장@연
-
2022.01.28
AM 10:16
-
-
네 풀수치 나올때까지 재감정하는거고 이때 마수2가 나올때까지 돌리면 됩니다. (아니면 320 근접한 수치),
그리고 보무가 있더라도 사냥시 계속 신경써주기 어렵고 번거로워서 자동보무 있는 템 하나는 껴주는게 좋습니다.
20220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