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니.. 거래소 10개 등록 72시간 너무 불편하지않나요?

캐릭터 직업
주술사

매력아사랑해@연

조회 922 추천 3 2022.01.28 PM 12:36:24
수안님 기장님

아니.. 거래소 10개 등록 72시간 너무 불편하지않나요?

30개 등록 1주일정도 하고

차라리 등록비용 10,000원에서 20,000원으로 올리고

그렇게해줬으면하는데

그리고 매물이 많이 올라올수록 사는사람 입장에서도 싸게살텐데


계속 건의,문의는 넣고있는데

이게 바뀔수있을까요? 기장님, 수안님?
신고
  • 페이스북
  • 트위터
  • 주소
로그인 후 글쓰기가 가능합니다.

바람 지식인들의 답변

2개의 답변이 있습니다.

  • 천인 기장@연
    2022.01.28 PM 12:47
     
    네 요즘 문의나 건의사항 많이 반영되고 있어서 검토후

    충분히 개선될 여지가 있어보이고 저도 같이 건의해볼게요.
    202208

    추천 1

  • 도적 수안@연
    2022.01.28 PM 12:49
     
    거래소 초기에는 24시간이였다가 72시간으로 개편된걸로 알고 있습니다.

    어느정도 현실적으로 반영할수 있을만한 여지가 있는 내용이면 충분히 개선해줄수 있다고 봅니다.

    (제가 지식왕 활동하면서 여러 건의를 보냈었는데 바뀐 시스템들이 몇개 있었습니다)
    202203

    추천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