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태기 렙업 어떻게 하는건가요?

아이템 분해&강화
전사

취향@연

조회 841 추천 0 2022.01.28 PM 09:37:50
어제 패스권까지 구매해서 680에서 700까지 사냥으로 찍을 동안 경험치 0이면 뭔가 이상한거 아닌가요?

보태기 획득하는 방법이 따로 있는건지? 아니면 고객센터에 문의해야 하는 버그인지 궁금합니다.
신고
  • 페이스북
  • 트위터
  • 주소
로그인 후 글쓰기가 가능합니다.

바람 지식인들의 답변

2개의 답변이 있습니다.

  • 천인 기장@연
    2022.01.28 PM 09:38
     
    보태기 렙업은 사냥부분에서는 적정사냥터에서 사냥해야 몹이 인식됩니다.

    그런데 680에서 700까지 찍을동안이라면 적정사냥터에서 사냥하신거같고

    다만 사냥으로 경험치획득하는게 워낙 적어서 렙업 안한것처럼 보일 수도 있습니다.


    202208

    추천 0

  • 도적 수안@연
    2022.01.28 PM 09:39
     
    보태기 레벨업은 사냥과 채굴을 통해 올려야하는데 사냥이 엄청 안오르는 편입니다
    202203

    추천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