몬비단조/사령 이런애들 몹 많이쌘가요?

캐릭터 직업
도적

희경사랑@연

조회 901 추천 0 2022.01.29 PM 05:52:42
몬비단조/사령 이런애들 몹 많이쌘가요?
부케 육성시 본캐로 잡아줘야하는건가요?
신고
  • 페이스북
  • 트위터
  • 주소
로그인 후 글쓰기가 가능합니다.

바람 지식인들의 답변

2개의 답변이 있습니다.

  • 천인 기장@연
    2022.01.29 PM 06:14
     
    캐시 몬스터소환비서 나올때 그거까서 나오는거고

    부캐로 잡아줘야 됩니다. 다만 몬스터소환비서로 나오는 몬스터들은 다 한방이기때문에 걱정안하셔도 됩니다.
    202208

    추천 1

  • 도적 수안@연
    2022.01.29 PM 06:26
     
    몬스터소환비서로 나오는건 체력이 1이라 평타로도 잡으실수 있습니다
    202203

    추천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