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벨 99 달성 및 1차 승급 후 산적소굴에 들어가려고 하니 레벨이 부족하다고 하길래 옆에 있는 도호귀인처럼 생긴 애한테 레벨 올리기를 하였습니다.
그런데 분명 주술사는 마력올리기를 하라고 했는데 레벨 올리기만 선택지에 있길래, '아 지금 레벨대는 그냥 레벨 올리기만 하는구나..'하고서는 그냥 눌렀습니다.
그리고 99에서 129? 쯤까지 레벨이 올랐구요..
근데 나중에 보니 원상귀인이라고 써있더군요.... 그래서 설마설마하고 편의성(?)이라는 기능으로 들어가니 도호귀인이 따로 있더라구요ㅠㅠ
그리고 그 도호귀인 아이콘을 누르니 그제서야 마력변환이 보였습니다...
주술사는 무조건 마력으로 올리라고 했는데.. 저 망한건가요ㅠㅠㅠㅠㅠ 다시 키워야 하나요..ㅠㅠㅠㅠㅠ
그리고 환수는 1차 승급 때 랜덤으로 받는건가요? 저는 현무를 받은 것 같은데.... 어떤 분은 청룡이고 그렇길래요...ㅠㅠㅠㅠㅠ
주술사 다시 키워야 하는지 알려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