솔플시 효율이 많이 떨어질까요?

캐릭터 경험치
살수

백백기@연

조회 761 추천 0 2022.01.30 PM 04:57:55
700찍고나서부터 단석굴 심연 솔플 돌고 지금 조사굴 심연 솔플 하고있습니다.
상층까지만 룹 사냥을해서 여기서도 효율이 좋은지 궁급합니다.

주술사인데 단석굴이나 조사굴은 한방이고 마비저항만 좀 안걸리면 할만 한거 같습니다.
룹 사냥 하면 추가 경험치가 있다거나, 이점이 있으면 알려주십시요.. 
단석이랑 조사굴은 룹 구하기도 힘들어 보이는데 어찌 해야하나요
신고
  • 페이스북
  • 트위터
  • 주소
로그인 후 글쓰기가 가능합니다.

바람 지식인들의 답변

2개의 답변이 있습니다.

  • 천인 기장@연
    2022.01.30 PM 05:03
     
    지금 현 메타는 룹사냥이 효율이 좋긴합니다...

    도사랑 같이할경우 보너스경험치까지 있고

    예를들면 두명이 파티사냥시(2격수) 몹이 퍼져있을때나 몹 잡는속도가 더 빠르기때문에

    경험치를 더 많이 합니다.  2격수가 아니더라도 마도사나 도사랑 같이 하면

    각종버프 및 상태이상을 풀어주는 서포트를 받기때문에 마찬가지로 경험치를

    더 많이 할 수 있습니다. 그렇기때문에 파티사냥이 효율이 더 좋고 다만

    파티가 잘 안구해져서 문제긴 합니다...(그래서 주요사냥터들은 오픈 카카오톡

    방이 운영되고 있어서 파티를 오픈톡방에서 구하곤 합니다)
    202208

    추천 1

  • 도적 수안@연
    2022.01.30 PM 07:20
     
    그룹 인던 보너스가 기본적으로 있고 솔플이 100%의 경험치를 먹는다고 치면

    도사랑 1:1하면 115%의 비율 나머지 유저와 1:1시 110%의 비율로 먹습니다.

    (PC방 혜택과 비슷한 최종경험치 판정이라 꽤 큽니다)

    아무래도 2명에서 역할 분담을 해서 잡는게 솔플보다 훨씬 빠르기도 하고
    여러모도 솔플이 현 메타에서 안맞긴 하나 저렙 구간에서는 파티 구하기 힘들어서
    어쩔수 없이 솔플하는 경우도 존재합니다. 세계후나 오픈톡으로도 안구해지면 혼자 하는수밖에 없습니다.
    202203

    추천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