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브 환수 관련해서 질문드립니다.

육성 환수&신수
영술사

밀교승려@연

조회 816 추천 0 2022.01.30 PM 05:57:47
신수장비는 777 을 일단 맞춘 상태이고 
현재 환수의 경우는 333투력셋으로 6등급짜리 청룡한테 입혀놨습니다.. 투력은 지금 딱 4.4 턱걸이에요..

저자본 유저라서 당장에 황룡 이런건 꿈도 못 꾸는 상황인거 알고..
시동 용도로 서브 환수를 주작방관셋으로 하나 맞추기는 해야할거 같은데... 돈 엄청 많이 깨지는가요??? 

주작 6성 자체는 거래소 **보니 별로 안비싼데  
장비값이...주작 방관셋 5성짜리 장비들 찾아보니까 한 부위당 거의 1억 가까이 들던데.. 저한테는 부위 다 맞출 생각하니 꽤 비싸게 느껴지네요..ㅠ
(그렇다고 방관셋을 333으로 입히는 분들은 없지 않나요..? 제가 잘 몰라서요 ㅠㅠ)


그냥 서브환수 안 하고 캐릭터 본체 각인이나 돋에 투자하는게 더 나을지..?ㅠ
신고
  • 페이스북
  • 트위터
  • 주소
로그인 후 글쓰기가 가능합니다.

바람 지식인들의 답변

4개의 답변이 있습니다.

  • 천인 기장@연
    2022.01.30 PM 06:07
     
    솔직히 방관셋 있으면 좋지만 여유가 없다면 투력셋 시동도 충분히 쓸만해서

    따로 맞추는건 비추입니다. 본체 각인이나 돋이 안되어있다면 본체먼저

    맞추시고 투력환수 제외한 방관환수 맞추는건 본체 먼저 템 마무리하시고

    가는걸 추천드립니다. (방관셋은 보통 5성셋으로 가긴합니다)
    202208

    추천 1

  • 영술사 밀교승려@연
    2022.01.30 PM 06:10
     
    감사합니다 ㅠ 방관환수는 다음을 기약하는 수 밖에 없네요 ㅠㅠ... 
    근데 5성짜리 방관장비가 한부위당 1억정도하는게 맞는거죠??? 지금 거품꼈다거나 그런게 아니구.. 

    추천 0

  • 천인 기장@연
    2022.01.30 PM 06:15
     
    네 5성 방관 20후반 30근처 수치부턴 1억정도 합니다..
    202208

    추천 1

  • 도적 수안@연
    2022.01.30 PM 07:11
     
    서브 방관셋을 333이나 444하는 경우는 명중률이 굳이 안챙겨도되는 사냥이나 PK에서 가성비로 사용하는 경우는 있기는 하나
    탐의화신같이 명중률을 높은 레이드를 고려했을때 555를 보통 챙기는 편이긴 합니다.

    방관 30대 이상은 5성 기준 1~2억대로 비싸긴하나 투력셋이랑 방관셋이랑 썼을때 딜 체감이 생각보다 많이 나는 편입니다

    (각인 1~2피스정도 차이난다고 봐도 무방합니다) 방무 세팅이여서 환수는 방관가는게 의미가 없지가 않는게 방관 시동은 신체각성에 덮이는게 아니라
    누적되는 방식이고 (신체각성 210 + 환수 방관 시동) +에 도핑까지 하면 방무도 높이면서 방관도 700대이상 땡기는게 가능해서

    금전적 여유가 되면 방관 환수가 있는게 확실히 좋긴 합니다 (무기 투구 갑옷 성물 다 합쳐서 합방관 최소 150대 이상정도 확보하시면 좋습니다)
    202203

    추천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