환수 스탯 및 스킬트리

육성 환수&신수
도적

슬팅@연

조회 8046 추천 0 2022.01.30 PM 09:38:23
안녕하세요! 지식인 보며 하나하나 바람에 대해 알아가고있는 바린이 유저입니다.
게임을 더 재밌게 즐기기 위해 환수에 대해 여러모로 찾아보고 있는데
스탯과 스킬을 어떤 것을 찍어야 하는지 궁금해 질문 남깁니다!

정리하자면 질문은

1) 각 환수(황룡, 청룡, 현무, 주작, 백호)별 스탯 및 스킬은 무엇을 어떻게 찍어야 하는지
2) 환수가 몇 등급 되었을 때 스탯을 찍기 시작하는지 

궁금해 질문 남깁니다!

더불어 언제나 친절하게 답변 남겨주시는 기장님, 수안님을 비롯한 다른 유저분들께 감사하다는 말씀 전합니다ㅎㅎ
신고
  • 페이스북
  • 트위터
  • 주소
로그인 후 글쓰기가 가능합니다.

바람 지식인들의 답변

2개의 답변이 있습니다.

  • 천인 기장@연
    2022.01.30 PM 09:39
     
    환수 스탯은 보통 동일 하게 찍습니다.

    환수같은경우는 사실상 꺼내놓고 사냥하진 않고 시동용으로 주로 쓰는데 스탯찍는게 시동에는 영향이 없고

    즉 환수를 육성하는데 유리한 방향으로 찍으면 됩니다. (생존을 오래 하도록)

    환수 생존을 오래하기 위해서 스탯은 건강(체력) > 민첩(방어) > 지력(명회) 순으로 찍으면되고

    여기서 주작이나 청룡같은경우는 그래도 꺼내서 보무, 저주, 전체 등 마법을 써주긴 하기 때문에

    지력대신에 지혜로 마나를 높혀주는 쪽으로 찍어주시면 됩니다.

    스탯같은경우는 컨트롤 누른채로 스탯을 누르면 모든 스탯을 한번에 찍을 수 있어서 그냥 시간 여유되실때 한번씩 확인하여서

    여유되는 포인트 찍어주시면 되고


    스킬같은경우는 위에서 말씀드렸다시피 환수를 꺼내놓고 쓰진 않기때문에 저같은경우는 시동만 찍어놓고 시동만쓰고

    청룡같은경우 청룡부활, 보무, 저주 정도 찍어놓고 쓰고 있습니다.

    현무같은경우는 마령때 유인등으로 쓰이기 때문에 최대한 방어를 높혀주는 스킬을 찍어주시면 되고 환체호위, 현무의도발, 현무불파갑정도 찍으면되고

    주작 백호는 전체기정도 찍어서 저등급 환수 키울때 정도? 쓰면되고 필요한거만 찍으셔도 남을겁니다.
    202208

    추천 1

  • 도적 수안@연
    2022.01.30 PM 09:58
     
    1. 환수는 요즘은 소환을 해서 사용하기보다 시동화를 사용해서 환수가 직접적으로 사용되는 빈도수가 너무 적습니다
    (몬스터들이 엄청 쌔져서 환수가 너무 손쉽게 죽기 때문입니다)

    2.스탯은 아무때나 찍어도 상관없는데 진화할떄마다 환수 잠재력이 초기화가 됩니다 (스킬트리는 남아있음)

    그래서 내가 진화를 못하는 단계에 도달했을때 편하게 찍는게 좋습니다.
    202203

    추천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