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물도깨비비서 사용 질문

캐릭터 기타
주술사

이멸종@유리

조회 826 추천 0 2022.01.30 PM 11:31:30
백호gm보물도깨비비서를 쓰려고하는데요.

현재 방어 -5 각인에 한번발라볼려고하는데  이게 보물도깨비비서써서 -1 이뜨면

각인이 -1 이렇게 바뀌나요?

아니면 낮은건안바뀌고 -5보다 높은 -7이되야 바뀌나요?
신고
  • 페이스북
  • 트위터
  • 주소
로그인 후 글쓰기가 가능합니다.

바람 지식인들의 답변

2개의 답변이 있습니다.

  • 천인 기장@연
    2022.01.30 PM 11:31
     
    아마 바뀌는건 없고 다시 지르려면 각인을 지운다음에 다시 보물도깨비를 발라야되는걸로 알고있습니다.
    202208

    추천 0

  • 도적 수안@연
    2022.01.30 PM 11:32
     
    각인을 지우고 다시 해야될겁니다.
    202203

    추천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