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어도2.7퍼 방무2.7퍼 명중6은 쓰나요?

캐릭터 직업
주술사

매력아사랑해@연

조회 748 추천 0 2022.01.31 AM 02:06:06
잘쓰는돋인가요?
신고
  • 페이스북
  • 트위터
  • 주소
로그인 후 글쓰기가 가능합니다.

바람 지식인들의 답변

3개의 답변이 있습니다.

  • 천인 기장@연
    2022.01.31 AM 02:06
     
    넵 잘쓰는각인이고 극방무 가시는분들은 3유효로 많이 찾으실거같습니다.( 물론 명중6이 퍼돋이거나, 마치면 더 선호)
    202208

    추천 0

  • 도적 수안@연
    2022.01.31 AM 03:54
     
    방무 PK유저가 있다면 사용을 하긴 할텐데 보통 방무유저는 갑옷도 방무를 박는게 대부분이라서

    방어도%와 방무가 섞인건 잘 이용하지 않을수도 있습니다.
    202203

    추천 0

  • 주술사 약속@연
    2022.01.31 PM 02:12
     
    안쓰는돋이예요.
    방어도%와 방무%는 어울리는옵션이 아닙니다.

    방무%를 가는유저가 방어도%를 써야할 이유가없습니다..

    추천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