점점 투력 올릴 수단이 마땅치 않아서... 마령장비가 절실해지는데
대충 유튭 같은곳 통해서 개념은 이해했어요
그런데 거마왕은 요령만 알면 솔플 된다던데 거마왕 심연은 투력 5.2를 요구하네요??? 현재 저는 4.7인데...ㅠ
대부분 중저자본 유저들이 도는 곳은 그러면 그냥 거마왕[일반] 도는건가요???
일반 돌면서 영요석인가 그런거 계속 모으라던데
거마왕 일반, 마령, 탐 이런거 하루 1번씩 돌면 30일 정도면 목걸이나 방패(단검) 정도는 만드는지 궁금합니다..
+
그리고 세계후 보면 "거마령, 탐 가실분" 이렇게 거마령 거마령 하던데
거마왕, 마령 이거 둘 다 간다는 뜻인가요? (한마디로 레이드 3개 묶어서 다 간다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