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도 좀 물어보자!! 시향67마수5명회3 반지 추횟0은 얼마에 거래소에 올리는게 낫나요?

아이템 각인
주술사

로새리@연

조회 774 추천 0 2022.01.31 AM 03:44:39
시향67마수5명회3 반지 추횟0은 얼마에 거래소에 올리는게 낫나요?

보라색반지에 붙었는데 황돋추출해서 팔아야할까요?
신고
  • 페이스북
  • 트위터
  • 주소
로그인 후 글쓰기가 가능합니다.

바람 지식인들의 답변

3개의 답변이 있습니다.

  • 천인 기장@연
    2022.01.31 AM 03:45
     
    보라색반지로 올리면 잘 안팔리긴해서 황돋으로 올리는게 판매에는 도움이 되긴하고

    황돋으로 추출시 대략 7000~8000사이에 판매해보시면 좋을거 같습니다.

    보라색반지로는 황돋가격 - 황돋추출값으로 세계후비서에 판매 해보시면 될거같습니다.

    202208

    추천 1

  • 도적 수안@연
    2022.01.31 AM 03:47
     
    높 수치가 9300에 있으니까 시향이 67인걸 감안하면 한 7천대 정도 하지 않을까 싶습니다.
    202203

    추천 1

  • 주술사 마법유저@연
    2022.01.31 AM 03:50
     
    시향 마수는 도사가 쓰는돋 압니다 명중회복은 환수 투력셋 맞추는데 쓰는걸루 알아요 마수는 피케이나 레이드에서 쓰이는걸루 알아요

    추천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