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출횟수 관련 질문드립니다

아이템 각인
영술사

밀교승려@연

조회 752 추천 0 2022.01.31 AM 04:48:36
현재 쓰고 있는 무기가 상구장 4444 짜리인데  여기서 전구장 사자니 돈 투자대비 좀 그렇고
그냥 각인이나 5+1로 바꾸어줄까 합니다.

그런데  5+1 짜리 각인구슬이 지금 추출횟수:3 인데..

나중에 흑월장 만든다치면 여기에  저 5+1 짜리 이전시키는데에 돈이 많이들까요???
추출차감비서 이런거 개념을 아직 잘 모르겠어가지고.. 돈이 얼마 깨질지 감이 안오네요...;;


아니면 어차피 흑월을 -> 적혈로 올려야할거 뻔한데
적혈 얻는데에 한참 걸린다 생각하고.. 그건 그때의 일이고  그냥 지금의 상구장에 5+1 4줄 박아서 걍 쓰는게 속 편할까요? ㅠ

기장님 수안님 등 지식인분들께서 저보다 먼저 바람 겪으셨기에 현명한 의견을 구하고자 합니당 ㅠ
신고
  • 페이스북
  • 트위터
  • 주소
로그인 후 글쓰기가 가능합니다.

바람 지식인들의 답변

3개의 답변이 있습니다.

  • 마도사 착한다은@연
    2022.01.31 AM 05:02
     
    추출횟수 3이라서 비서 16개가 필요해서 돈이 꽤나(거의 2천만원돈)들거같네요

    그리고 어차피 흑월장에 옮긴다치면 그거 다시 빼서 팔아야하는데 거의 남는것이 없고요,

    제가볼땐 걍 전구장 5+1짜리를 한방에 사는게 나으실듯합니다. 혹시 나중에 흑월장 따셔서 질르셔서 붙으면 적혈장으로 갈아타시면될듯하네여

    확률이 흑월자아 -> 적혈장 30%면 할만해서 지르면 한방에 뜰수도있어요 

    추천 1

  • 천인 기장@연
    2022.01.31 AM 05:09
     
    추횟 늘리는것보다 저도 완성된 아이템을 한번에 사는게 좋다고 생각합니다. 추출비서 16장이면 거의 2전만원 이상이라 배보다 배꼽이 더 커질 수 있습니다..
    202208

    추천 1

  • 도적 수안@연
    2022.01.31 AM 08:25
     
    추출횟수 3이면 다음 추출시 각인추출비서가 16개 필요해서 2천가량 들다보니 남는게 없습니다. 지금 4444를 쓰고 계신거면 5+1 4줄 사실때 추횟 1정도에서 타협보시는게 좋고 굳이 마령무기를 지금 시점에서 가야하는지도 의문이 듭니다. 현재 문파 소속도 없으시고 문파를 가입한다고 해도 본거지 수리 해봤자 1주일에 10%인데 현무보주 쌍을 낀다고 해도 워낙 내구도 소모가 심한 직업이라 1주일에 10%이상을 소모하게 됩니다. (영술사 플레이해본 제 경험상 그랬습니다) 1당 마령무기 수리비가 500전이라 전표나 금전으로 고칠경우 큰 부담이 있고 차라리 수리비가 싼 전구장으로 버티면서 패치 수정해주길 기다리는게 더 좋아보입니다.
    202203

    추천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