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쓰고 있는 무기가 상구장 4444 짜리인데 여기서 전구장 사자니 돈 투자대비 좀 그렇고
그냥 각인이나 5+1로 바꾸어줄까 합니다.
그런데 5+1 짜리 각인구슬이 지금 추출횟수:3 인데..
나중에 흑월장 만든다치면 여기에 저 5+1 짜리 이전시키는데에 돈이 많이들까요???
추출차감비서 이런거 개념을 아직 잘 모르겠어가지고.. 돈이 얼마 깨질지 감이 안오네요...;;
아니면 어차피 흑월을 -> 적혈로 올려야할거 뻔한데
적혈 얻는데에 한참 걸린다 생각하고.. 그건 그때의 일이고 그냥 지금의 상구장에 5+1 4줄 박아서 걍 쓰는게 속 편할까요? ㅠ
기장님 수안님 등 지식인분들께서 저보다 먼저 바람 겪으셨기에 현명한 의견을 구하고자 합니당 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