견승@하자
안녕하세요
16년전쯤까지 하다가 가끔 생각날때마다 깔아서 조금씩 했었는데요..
혹시 요즘엔 무자본,소과금으로 할 만한 직업이 뭐가 있을까요???
생각해본건 주술, 살수, 차사, 도적인데.. 4직업 요즘 어떤가요??
이전글
다음글
총 2개의 답변이 있습니다.
추천 1
추천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