견승@하자
안녕하세요
오랜만에 연섭에서 새로 키우는 주술유저입니다.
영웅의길로 용궁퀘를 진행중에 용왕이 2차승급을 하고 오라고 하더라구요.. 경험치때문인것 같아요..
그런데 제 기억상 2차승급은 12지신 용왕굴에서 비늘 구해서 수,화룡비늘로 바꾼 후 진행 했던 것 같은데 ㅠㅠ
용왕굴 입장도 안되고.. 제가 잘못 기억하는건지 ... 2차 승급..어떻게 진행을 해야할까요 ㅠ
이전글
다음글
총 2개의 답변이 있습니다.
추천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