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벽 4시쯤되면 바람에 사람 거의없나요?

캐릭터 직업
주술사

매력아사랑해@연

조회 646 추천 0 2022.02.02 AM 04:03:36
신고
  • 페이스북
  • 트위터
  • 주소
로그인 후 글쓰기가 가능합니다.

바람 지식인들의 답변

2개의 답변이 있습니다.

  • 천인 기장@연
    2022.02.02 AM 04:03
     
    새벽 4시는 그래도 많은 사람들이 자는 시간대라서 오후에 비하면 현저히 적습니다.
    202208

    추천 1

  • 도적 수안@연
    2022.02.02 AM 04:04
     
    시간이 새벽 4시라서 어느게임을 가도 마찬가지긴 하겠지만 바람 자체가 사람이 없는 편이라 더 그럴듯합니다.
    202203

    추천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