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세 질문입니다.

아이템 장비
영술사

가정역@연

조회 532 추천 0 2022.02.02 AM 10:45:14
환웅의신모 7손
-1 11마비
도깨비폭격 피해량 10
방무각인 5 1 4줄
돋 마치 42 

거래소에 6500에 올라와있습니다.
개인적으로는 각인 시세가 4천정도 하는걸로 봐서 나쁘지 않은거 같다고 생각이 드는데 비싼편인가요?

그리고 -1 마비 12 백기린 돋마치63? 강화석작은 안되어있습니다.
어느정도가 적당한가요?
신고
  • 페이스북
  • 트위터
  • 주소
로그인 후 글쓰기가 가능합니다.

바람 지식인들의 답변

2개의 답변이 있습니다.

  • 천인 기장@연
    2022.02.02 AM 10:45
     
    개인적으로는 투구는 시세 괜찮은거같고(지금 바린이 가격 고려) 백기린은1500~2500정도가 괜찮을거같습니다.
    202208

    추천 0

  • 도적 수안@연
    2022.02.02 PM 03:30
     
    투구는 신모 각인값 등 강화술 발려있는거 생각했을때 적당한거 같고

    백기린은 1000~1500사이에 구해보시면 좋을듯합니다.
    202203

    추천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