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급마비저항부적 질문이요

아이템 분해&강화
살수

백백기@연

조회 1736 추천 0 2022.02.02 PM 01:31:39
고급마비저항부적을 구매해서 패스 슬롯으로 뚫어놨는데 강화 할려고 보니까 실패시 내구도 감소가 100퍼라고 하고 깨짐이라고 되어있는데 

장비가 깨진다는 말인가요..? 원래 마비저항 붙히는게 어려운건가요....
신고
  • 페이스북
  • 트위터
  • 주소
로그인 후 글쓰기가 가능합니다.

바람 지식인들의 답변

4개의 답변이 있습니다.

  • 천인 기장@연
    2022.02.02 PM 01:32
     
    넵 생산 전혀안하고 생산셋 안끼고 강화하면 실패시 장비 깨질수도 있습니다. 원래 마비작 하려면 그냥 하면 되는게 아니라

    올려야될것도 많고 준비사항도 생각보단 많습니다.
    202208

    추천 1

  • 살수 백백기@연
    2022.02.02 PM 01:35
     
    아주.. 갓겜이군요 하하 알고는 있었지만 다시 한번더 느낍니다 ㅋㅋㅋ.. 이럴줄 알았으면 마비저항 붙은거 사는건데.. 

    추천 0

  • 도적 수안@연
    2022.02.02 PM 02:23
     
    말씀대로 강화술을 따로 올린게 아니라면 아이템 자체가 파괴될수도 있습니다.

    강화술이 낮을 경우 수리비 비싼 아이템을 강화하려고 했을떄 어려운 부분이 있습니다.

    강화술을 본인이 직접 올리시거나 강화술 높은분에게 대리작을 맡겨야합니다.
    202203

    추천 1

  • 살수 백백기@연
    2022.02.03 AM 01:33
     
    강화술 입문만 하였는데도 깨짐에서 1퍼로 바뀌고, 성공률이 5퍼나 증가했습니다.. 바로 도전했더니 성공 했네요!

    추천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