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한5~6년만에 복귀 하려고 하는 바린이에요
무과금은 좀 힘들것 같아서 200~300정도 과금 할 생각 있어요.
사냥이랑 보스레이드에 관심이 있는데,
지금 캐릭터가 하나도 없어요..
궁금한점
1. 사냥특화 직업이랑 보스특화 직업이 따로 있는것 같은데
2개를 키우는게 좋을까요 ?
사냥은 주술사..레이드는 도적 이렇게요..
2. 막 몇클라 몇클라 하던데 보통 몇개직업 키워야 하나요 ? 가문에 들어갈수 있는건 9개던데
꼭 다 키워야 하나요 ?
3. 지금 나르샤 이벤트 하고 있던데 이벤트로 레벨 몇까지 키워줘야 하나요 ?
4. 도적으로 200~300과금 했을시 솔플로 잡을수 있는 보스랑 보상 아이템이 궁금해요
5. 옛날처럼 육성법 나와있는 커뮤니티 없나요..? 바놀은 글이 너무 없더라구요ㅠㅠ
6. 나르샤 이벤트 한번만 가능한가요 ? 아니면 여러직업 무한인가요 ?
7. 새로 시작하려니 솔직히 지금 너무 바껴서 아무것도 모르겟어요
뭘 해야 할지 감이 안와요..
게임 즐기기 위한 순서좀 알수있을까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