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체각성 회복향상/마력흡수

캐릭터 직업
주술사

또때롱@연

조회 1172 추천 0 2022.02.03 AM 12:57:43
주술입니다... 신각에서 신변98 하고 나머지 회복향상 찍어놧엇는데 마흡이 10인상태인데 마흡 다찍고 남은거 회복향상이 맞을까요 아님 그대로가 맞을까요
회복향상 210 마흡10
회복향상 76  마흡35     를 비교하는건데 아무래도 마흡이 더 나으려나요 
신고
  • 페이스북
  • 트위터
  • 주소
로그인 후 글쓰기가 가능합니다.

바람 지식인들의 답변

2개의 답변이 있습니다.

  • 천인 기장@연
    2022.02.03 AM 12:58
     
    마흡수치는 흡수되는양 제한이 있어서 지금 있는 10으로도 충분하고

    회복향상 찍는걸 추천드립니다.
    202208

    추천 1

  • 도적 수안@연
    2022.02.03 AM 01:22
     
    마력흡수는 템으로도 땡길수 있어서 회복향상쪽을 찍는게 좀 더 낫습니다.
    202203

    추천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