환수에 대해서

캐릭터 직업
주술사

리세블@연

조회 557 추천 0 2022.02.03 PM 04:38:25
748 주술사입니다 백호 투력셋 끼고있는데 백호는 이동용으로하고 주작을   시동용으로 하고 주작은 방관or 마증으로 들었는데 그런거 신경안쓰고 투력셋으로 가도 상관없나요??
신고
  • 페이스북
  • 트위터
  • 주소
로그인 후 글쓰기가 가능합니다.

바람 지식인들의 답변

2개의 답변이 있습니다.

  • 천인 기장@연
    2022.02.03 PM 04:41
     
    투력셋보단 방관 마증셋이 데미지는 더 나오는데 굳이 탐이상급 레이드 안하고 사냥만 하신다면 투력셋도 상관없습니다
    202208

    추천 0

  • 도적 수안@연
    2022.02.03 PM 05:10
     
    투력셋 하나로 시동을 사용하셔도 무방하긴 하나 태귀문 이상급 사냥터나 8차 사냥터부터는 시동 방관의 유무 차이가 굉장히 커서 차후에 여유가 되시면 방관셋을 맞추는걸 권장드립니다
    202203

    추천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