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48 주술사입니다 백호 투력셋 끼고있는데 백호는 이동용으로하고 주작을 시동용으로 하고 주작은 방관or 마증으로 들었는데 그런거 신경안쓰고 투력셋으로 가도 상관없나요??
바람 지식인들의 답변
총 개의 답변이 있습니다.
-
-
천인
기장@연
-
2022.02.03
PM 04:41
-
-
투력셋보단 방관 마증셋이 데미지는 더 나오는데 굳이 탐이상급 레이드 안하고 사냥만 하신다면 투력셋도 상관없습니다
202208
-
-
도적
수안@연
-
2022.02.03
PM 05:10
-
-
투력셋 하나로 시동을 사용하셔도 무방하긴 하나
태귀문 이상급 사냥터나 8차 사냥터부터는 시동 방관의 유무 차이가 굉장히 커서 차후에 여유가 되시면 방관셋을 맞추는걸 권장드립니다
20220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