환수질문 두번째

캐릭터 직업
주술사

리세블@연

조회 730 추천 0 2022.02.04 AM 04:02:06
주작시동을 쓰게된다면 방관 마증셋 끼라고 하셨는데
제가 방무 250 748주술입니다 마증을 가야할까요?
마증을 가면은 물량이 없어서 차근차근 맞춰야하나요?
아님 그냥 방관을 맞춰야할까요?
(현재방관 235입니다)
신고
  • 페이스북
  • 트위터
  • 주소
로그인 후 글쓰기가 가능합니다.

바람 지식인들의 답변

2개의 답변이 있습니다.

  • 도적 수안@연
    2022.02.04 AM 04:09
     
    무조건 방관으로 가시는게 좋습니다 템세팅 구성보니 굉장히 좋으신편이기도 하고

    높 방무 스펙에 신체각성 방관 + 환수시동 방관 챙겨가는게 엄청 체감 차이가 큽니다.
    어차피 주작 시동에 마증이 붙어있어서 그 이점으로 주작시동을 가는거라 굳이 환수돋에서 챙길 필요는 없고
    굳이 챙겨야겠다면 캐릭터 돋에서 챙기는게 좋습니다.
    202203

    추천 0

  • 천인 기장@연
    2022.02.04 AM 07:13
     
    방무 세팅인 경우 환수는 방관으로 가는게 좋습니다. 그 이유는 신체각성 수치에 환수 시동은 뭍히는게 아니라 더해지기 때문입니다.

    즉 만약 환수 방관세팅으로 250을 맞춘다면 ( 현재 235는 신체각성정도 수치되는거같은데 ) 시동시 방관수치가 약 500이 되는거고

    방무 250까지 더해져서 데미지가 더 나올 수 있기 때문입니다. 마증도 좋지만 마증은 신각 등으로만 챙기시고 방관세팅으로 가는게 더 좋아 보입니다.
    202208

    추천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