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까 어린곰 야생을으로 돌아갓따라고 뜨던데 이건뭔가요?

캐릭터 기타
천인

아요오@연

조회 1730 추천 0 2022.02.04 PM 12:53:55
좀전에 야생곰들이 야생으로 돌아갓따고 뜨던데 뭔가요?
신고
  • 페이스북
  • 트위터
  • 주소
로그인 후 글쓰기가 가능합니다.

바람 지식인들의 답변

3개의 답변이 있습니다.

  • 천인 기장@연
    2022.02.04 PM 12:54
     
    바람의나라 동물농장 컨텐츠이고 국내성 남쪽위 농장주인에게 퀘스트를 받으면 되고

    일정기간 야생곰을 키워서 산책등을 시키면서 보상받는 컨텐츠인데 아무도 하는건 아닙니다..


    202208

    추천 0

  • 천인 아요오@연
    2022.02.04 PM 12:54
     
    네 ? 그게뭔가요 통마늘애기도 하던데

    추천 0

  • 도적 수안@연
    2022.02.04 PM 01:10
     
    동물농장 컨텐츠라고 있는데 국내 부여남쪽에 농장주인을 통해 입장 가능하고 곰을 키우면서 산책가는 컨텐츠인데 
    큰 보상이 없어서 거의 아무도 안합니다

    202203

    추천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