까치의 주화좋은건가요? 이거 삭제할까요?

캐릭터 직업
천인

아요오@연

조회 908 추천 0 2022.02.04 PM 09:22:13
저기님까치의 주화 뭔가요? 이거 어디다 쓰는건가요? 듣기로는 임인년 설보태기에 사용한다는데
신고
  • 페이스북
  • 트위터
  • 주소
로그인 후 글쓰기가 가능합니다.

바람 지식인들의 답변

2개의 답변이 있습니다.

  • 천인 기장@연
    2022.02.04 PM 09:23
     
    좋은겁니다. 삭제하지말고 모으셔서 나중에 좋은아이템 교환 가능합니다


    202208

    추천 0

  • 도적 수안@연
    2022.02.04 PM 09:26
     
    까치의주화는 무조건 모아두시는게 좋습니다.

    보통 사냥필수물약을 받는데 가장 많이 사용합니다.
    202203

    추천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