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나가다가 주술사나 영술 분들 세팅보니까
비격수분들이신데 타락한영요반지'마 를 안끼고
'격'을 끼신 분들이 많더라구요?
왜 마 보다 격을 더 선호하는건가요??? 방무+7 옵션 때문인가요??
제가 저자본 바린이라서 현재 방무 세팅인데
현재 백기린1개 + 상고팔 &금관제식 효과 -> 이러면 대충 마법치명이 700 턱걸이 정도 되는데
여기서 백기린을 빼고,
그 자리에 타락영요반지'격 끼니까 마치는 500 후반대로 뚝 떨어지거든요?? ㅠ
마치가 뚝 떨어지는 대신에.. 방무+7(풀강하면 +10) 이 붙는게 좀 더 좋은가요??